저희 듀이티켓 업체에서는 신용등급, 신용점수, 높은 이자를 상관하지 않아도 되고 불법 업체가 아니기 때문에 신속하고 빠르게 고객님의 계좌로 현금화 서비스를 진행 해드리고 있습니다.





최소금액도 없고 제가 필요한 현금만 교환할…(박종화: 신용카드 현금화(카드깡) 후기)

아래 목차를 클릭하시면 해당 글로 이동하오니 편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시간이 지나도 가치가 떨어지지 않는 상품(디지털 제품 또는 내구제 등)을 카드로 결제하고 이를 다시 되팔아 현금화 하는 방법입니다. 주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현금화를 하려고 할 때 사용되며 대부분 소액이죠.

이 글에서는 크게 신세계상품권, 해피머니상품권, 북앤라이프상품권을 구입해 현금화 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기본적으로 오프라인에서는 상품권깡 등에 대한 우려로 개인이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신용카드로 상품권을 구입하는 방법은 온라인 밖에 없으며 구입 시 주의할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모두 입력 후 화면 하단의 '포인트 계좌 입금 신청'으로 표시됩니다. 클릭하면 모바일 신용카드 현금화 앱과 동일하게 입금처 계좌 번호를 입력하고 계좌 인증 후 최종 현금화 신청을 하시면 전 과정이 완료됩니다.

갑자기 무슨 일이 생겨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서비스와는 다르게 부담없이 더 많은 금액에 대한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많은 장점들이 존재하는 신용카드 현금 서비스 입니다. 다른 서비스들과는 다르게 신용카드 하나만 있으면 모든 것이 되기 때문에 굉장히 편리하고 또한 대출 및 금융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큰 걱정 없이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 아이핀, 휴대전화 인증 방법 중 하나로 본인 인증을 하면 위임장 창이 나타납니다. 여기서 확인 후 오른쪽 아래의 [위임 동의]를 선택한 다음, 다시 한 번 주민번호를 입력하여 본인확인을 마치면 됩니다.

이상 신용카드 현금화를 알아보고 있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고 싶은 내용들을 정리해봤습니다. 그동안 신용카드 현금화 후기나 고민 신용카드 현금화 상담 내용을 보면서 정보가 없는 상태에서 신용 등급을 망치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폰깡은 핸드폰 소액결제를 이용한 현금화 방법입니다. 신용카드로 스마트폰 요금 자동 결제를 해놓으면 결국 신용카드를 이용한 현금화 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간혹 본인 명의를 빌려주고 폰깡을 하는 경우도 있는데요. 대부분 사기를 당하고 후회합니다.

​신용등급이 떨어질까 또는 신용점수에 악 영향이 올까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이제 걱정하지 마시고 신용카드 현금화 현금화 서비스 전문 업체인 듀이티켓에 맡기시면 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